2012년 3월 30일 금요일

[명기의증명 일본직수입 정품 자위기구 핸드잡] 구입 전 회원가입하게 만드는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 증명

불행하게도 아***건**을 먼저 만나지못해 다른곳에서 엉덩이 제품을 구매해버렸네요~
다른 성인몰은 구매자 질문 100% 답변 다해주는곳은 전혀없는걸로 아는데, 해도 성의없이...
성인몰 돌아다니면서 답글보고 마음으로 고개숙인적은 처음이네요.
답변같은거 달아놓은거보니 정말 정이 많고, 글에서 구매자를 존중하고있다는게 정말 느껴지는 아***건** 입니다.
찜해놓은 제품이하나있는데 명기의증명을 산다면 반드시 거기서 살거에요.
그외에 제품 성인몰을 이용한다면 전 아***건**만 이용하겠어요.
아***건** 사이트 운영하시는 운영자분 인간대 인간으로 믿음이 가는 분 같습니다.

아***건** 번창했으면 좋겠네요. 말이 이렇게 소중한 것인지 몰랐네요. ㅋㅋ
물건도안샀는데 회원가입을 하게만들다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