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7일 화요일

[명기의증명 일본직수입 정품 핸드잡 명기] 대박 사은품에 부드러운 감촉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 증명

물건 오늘 받았습니다~
박스가 커서 좀 놀랬습니다ㅎㅎ 쫌전에 뜯어서 내용물을 확인하는데
서비스가 ㄷㄷㄷ 완전 사은품 푸짐하네요 이리 퍼주도 남는건지 ㅋㅋ







기본 사은품 이외에도 추가 사은품이 왔는데


제품은 남성용 자위기구로서 관통형 제품이네요

명기의증명의 미묘하고도 복잡한 내부구조와 비교가 되지 않는 1세대형 기본제품이지만
간편하고 부담없이 한번 사용해 보니 재미있는 놀이가 되네요^^


국산 명기의증명 사용했었는데 역시 정품은 달라도 다르군요


디테일한 내부구조와 상당히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감싸임이 감리롭다 못해 찬란하게 아름다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