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4일 수요일

[줄리아나 가슴댄스 바스트업 엉덩이 대형 자위기구] 포근한 가슴의 그립감까지 좋은 줄리아나 바스트업

 



유방쥴리아나.. 탱탱하고 쫀득한 보급형 엉덩이네요^^

유방쥴리아나는 모양이 특이할수도 있겠지만
관계를 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가슴쪽으로 가는 것은 모든 남성들의 본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에있어 유방쥴리아나는 행위도중 어짜피 잡을수 밖에 없는 부분에 가슴을 위치시켜 용의하고 효과적인 그립감까지 주는 제품입니다.

본제품은 2구형 제품으로 질입구와 항문입구 따로 따로 두개의 입구가 있습니다.
두개의 다른 구조의 입구로 한가지 제품에서 두가지의 색다른 느낌을 받을수가 있으며
가슴부분은 안쪽까지 모두 실리콘으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가슴이 풍만하고 계속 주물거리게 되네요^^

유방쥴리아나를 포함 오리지널 정품 제품까지 모든 실리콘 제품은
소모품으로서 사용하다 보면 마모될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는 여러 사람들마다의 사용방법, 성기모양, 미묘한 작은 습관, 관리방법 등으로 실리콘 수명이 많이 다를수가 있다는데요.

유방쥴리아나는 어느정도 탄성한계를 버티는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라 하고
충분한 젤 사용과 콘돔착용을 하시고 사용하니 내구성도 좋군요^^


또한, 유방쥴리아나 바스트업은 오랜 남자들의 꿈인 파이즈리까지 할수가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보여 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