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4일 토요일

[명기세자매 핸드잡 자위기구 국산명품 명기] 살짝살짝 터치감과 이리저리 돌려가는 재미 명기 세자매 - 색녀

처음 물건 받을때 부터 놀라네요...제품이 이리 컸나???ㅋ 하고..생각하게 되네요.
열어보니 본제품 외 사은품이,,, 짱짱하게 들어있네요..정말 감사합니다..이걸 다쓸려면 몸이 견딜까 모르겠네요
제품 만져보니 확실히 엄청 부드럽네요.. 말캉말캉한게...중량감도 상당히 있고...
직접 사용해 보니 이게 왠걸..
손으로 하는걸 차원이 틀리더군요..ㅋ
처음 입구부터 시작해서 끝까지 살짝살짝 터치하는게 미치게 만들더군요..ㅎㅎ
이리저리 돌려가며 하는것 또한 미묘한 차이가 있는것 같네요
아무쪼록 손이랑은 안녕해야 겟네요...ㅎㅎ  정말 사기를 잘했다라는 생각도 들고요.
얘도 내구 다 되면 또 다른걸루 질려보려합니다....
이만 글 줄일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