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4일 일요일

[첫등교 일본 직수입 정품 핸드잡 자위기구] 베이비스킨 토이즈하트 세븐틴 이후의 첫등교

제가 첫등교 사용하기 전엔 세븐틴(오리지널 일본정품)을 사용했었습니다.






근데 세븐틴은 저랑 잘 안맞는 느낌이었는데요
첫등교가 와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처음 뜯었을때 세븐틴과는 약간(?)비교되는 포장이랄까요 뭔가 되게 허술하게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기본제품인 젤도 들어있지 않았구요
약간 실망한채로 포장을 뜯어서 만져보았는데 이건 세븐틴과는 다른 매우 말캉말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세븐틴이 잘 안맞았던 관계로 첫등교 이거 느낌 매우좋네요.
그리고 첫등교 도착했을때 많은! 사은품에 놀랐습니다.
제품도 그렇고 판매자분들의 서비스 정신까지 두번 감동이네요.정품 명기의증명도 써보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