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6일 화요일

[명기기와미 명기의극치 엉덩이 대형 자위기구] 명기의 내부구조를 장착한 최신 엉덩이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명기기와미 명기의극치 엉덩이 대형 자위기구] 명기의 내부구조를 장착한 최신 엉덩이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652&main_cate_no=1&display_group=3



실리콘 냄새없는 세이프스킨 엉덩이~! 살아있는 실제 엉덩이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구입했습니다^^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명기의 내부구조를 장착한 최신 엉덩이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이프스킨으로 제작되어 실리콘 냄새가 거의 없고
실제여성의 라인과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삽입각도가 좋은게 느껴지네요 ㅎㅎ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엉덩이 제품으로서 풍만한 실리콘양에서 오는 고환까지 아우리는 실제와 같은 밀착감, 안정적인 중량감으로 실제 체위가 가능함으로 사실성의 극대화를 꾀한걸로 보이며,
역시나 명기 본연의 느낌인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부드럽게 감싸주고 비틀어주는 느낌을 엉덩이 제품에서 보다 사실적으로 느끼수가 있습니다.
중간중간 G스팟 자극과 포르치오 자극으로 꽉꽉 물어주는 쾌감또한 명기제품에서만 느낄수가 있는 자극이네요.

배출구에 마개가 있는 제품이 있던데 그건 명기의증명(엉덩이)이라는 제품이네요


마개가 있으면 엉덩이 제품에서도 비관통형의 빠듯한 느낌을 받을수가 있을텐데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