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9일 목요일

[명기의천국 핸드잡 자위기구 명기 사치오] 잘 달라붙고 부드러운 멀티자극 명기의 천국 사치오

이런 맛이었군요~


고민많이 했습니다....O_O;
무슨 명기가 그렇게 많은지 증명 품격 세자매 등등등등....

저는 세븐틴 사용했었는데 (정품) 이번에 명기로 갈아타려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 살짝 고민되더라고요....
결국은 명기의천국 - 사치오 요고 구입했는데 명기중에서 탄탄하다고 들어서 샀어요....

사용후기를 쓰자면
세븐틴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고추에 잘 달라붙고 부드러우면서
내부구조로 인한 멀티자극이라고 할까요?
귀두를 요렇게 저렇게 다른 자극으로 쓸어주고 나가는 맛이 일품이네요....ㅎㅎ

제가 사용해본바로는 명기중에서 천국사치오 추천할만합니다. 괜찮아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