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8일 수요일

[명기의증명005 일본 직수입 정품 핸드잡] 보들보들 부드러운 살결의 신세계 명기의 증명005

와 정말 끝내주네요 이거.

어제 정말 큰맘먹고 지른건데 오늘 아침에 배송 되었더라구요. 정말 빠른배송!!!!

주문한건 명기랑 페페젤 뿐이었지만 박스가 두둑한게 사장님께서 사은품을 푸짐하게 보내줬다라는것을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근데 사은품중에 실리콘 자위기구 2개가 더있던데.... 명기 사용하면 저거 필요없을것 같은데... 무용지물일것 같아서.......차라리 다른걸 보내주셨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ㅠㅠ
그래도 여타 다른 사은품 많이 보내주신점 감사해요
기뿐마음으로 상자를 열고 드디어 명기의증명005를 개봉! 안에 애액젤도 들어있더군요...ㅋ

이전에 사용하던것이 명기의증명(마리아오자와)였는데 작년 가을에 산거였는데 정품으로 알고 샀었던건데 짝퉁이었나봐요... 장소우명기와 비교하니까 실리콘 질도 떯어지고 입구도 먼가 인위적으로 뚫어놓은것처럼 동그랗고 이거 짝퉁 명기증명이었을까요?
그에비해서 장소우 명기는 훨씬 부드럽고 더 말랑말랑 거리더라구요. 아진짜 명기증명 이거도 그당시 128000원인가 주고 일제정품이라고 해서 산거였는데 ㅠㅠ 짝퉁이라니........

하지만 일제 정품 명기가 화를 가라 앉혀 줬습니다. 와........정말 말그대로 신세계 신세계.... 정말 만질때 느껴지는 무드러움과 보들보들한 살결을 만지는듯한 말랑감! 정말 그 감촉은 직접 만져보아야 아실겁니다. 동봉되있던 장소우애액(이거 진짜 애액이 아니고 만든거죠? 만든거라면 그냥 애액 써놓고 페페젤같은거를 넣어논건가요?)

명기를 물로 한번 씻어준다음 동봉되어온 애액을 바르고 손가락을 넣어봤더니!!!!!!캬........손가락 에서 느껴지는 감촉이 참 한마디로 예술 예술! 뒤이어 성기 삽입했더니 이건 신세계.......ㅠㅠ 흑흑 왜 이렇게 좋은것을 이제야 만났는지. 근 20만원 정도 들어간것이 결코 아깝지 않더군요!!

아제가 짝퉁에 속아 지낸 세월이 길어서인지 정말 감동이 쉽사리 사라지지 않네요. 정말 성인용품은 일본이 좀짱인듯. 아 역사적으로 참 맘에 안드는 나라지만 이런거 하나는 참 잘만드네요... 물론 우리나라가 본떠서 저렴하게 판다지만 ........ 역시 비싼만큼 값을 하는 일제......

혹시 어떤것을 살까 고민하시는 분들 이거 경험해보시라고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가격이 비록 저렴하지는 않지맍 그만한 값어치를 충분히 한다고 보고 그 이상이라고 정말 당당히 말 해드리고 싶네요.



출처 : http://luxuryguy.net/front/php/product.php?product_no=1668&main_cate_no=49&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