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6일 금요일

[비젤/바이젤 클리토리스 직접자극 오르가즘] 여성용 비아그라~! 아가씨의 비젤/바이젤(vigel)

이번에는 2개랑 다른거 같이 구매했습니당~! (5만원 채울려고~ㅋ) 5만원 넘으면 적립금도 사용할수 있고 사은품도 좋아요~^^
비젤/바이젤....가격이 내려서 2개사도 5만원이 안되는군용~ㅋㅋ

와이프는 불감은 아니고요 ㅡ.ㅡㅋ
관계도 좋지만 그 뭔가 더한 뭔가를 느끼고 싶어서 호기심으로 구매했었는데 와이프의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내 머리칼 다 뜯기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5만원이 넘긴 했지만 적립금 1만원 사용하고 4만원대에 구입했는데 사은품도 5만원짜리가 와서 아주 좋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