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6일 금요일

[명기의증명 자위기구 핸드잡] 오픈마켓과 비교불가!! 최고의 핸드잡 명기의 증명

재구입...

실은 X마켓에서 구입했던 제품입니다.

저는 괜찮게 사용했는데 내구성이 떨어지더군요.
정식 쇼핑몰에서 구입해야 겠다고 마음먹고 검색을 했는데 검색이 쉽지가 않더군요.
근데 구글에서 괜찮은 쇼핑몰을 찾게 되었네요.

제가 이렇게 블로그에 후기까지 남기게 된것은
제품, 사은품 모두 X마켓에서 구입한것과 차이가 있었습니다.
제품은 X마켓 제품이 조금 푸석한 느낌이 드는데(이건 사용한 사람만이 알겁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은 한없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 또한 좋습니다.
사은품도 사은품 수준이 아니더군요
하나의 독립된 제품을 받은 느낌입니다.

그런대도 적립금 1만원을 사용하고 구매를 하니 마켓 제품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했답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트의 빗발치는 찬사를 느낄수가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정말 유용한 쇼핑몰입니다. 앞으로도 변치않고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698&main_cate_no=24&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