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3일 화요일

[자동 자위용품 딸기구 명기] 신개념 자동형 자위기구 A10 사이크로(싸이크로)사이클론(싸이클론)

자딸기구에 관심이 많아 예전에도 이런 기구를 사용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자동으로 해주는 게 얼마나 좋습니까?
제가 귀차니즘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딸쳐도 그렇고 여자랑 응응해도 그렇고....
그냥 해주는걸 바래 왔습니다

전에 사용했던게 월드 마스타인가 했는데 자동으로 해주는건 좋은데 크기도 안맞고 좀 허접하더군요.....

그럼 그렇지....실망하고 있던 차
[49단의 또 다른 혁명!!] 신개념 자동형 자위용품 A10 사이크로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적은 가격이 아니라 심히 고민도 많이 했지만
동영상을 보고 '바로 이거다' 싶었죠....
저 돌아가는 무차별 가격을 그대로 느끼고 싶었다 이거죠.....일본 정품이라는 것도 믿음이 갔습니다

상품을 받아보니 전에 사용했던 자동화기구는 정말 개나 줘버려~ 더군요
완전 고급스럽고 간지 좔~좔~ 나네요 가격값을 하는 자동화 기구입니다

전에 사용했던게 모터가 길~길~ 됐다면
이제품은 소리마저 아주 경쾌하고 강력하게 자극을 주는군요

삽입해 놓고 리모콘으로 여러가지 모드로 작동 하는것도 재미있네요
귀두 자극만으로 사정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느낌 끝장입니다

한번의 실패는 있었지만 이제라도 제가 찾던 제품을 찾아서 만족스럽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