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6일 월요일

[명기의극치 엉덩이 자위기구 명기] 실리콘 냄새 없는 세이프스킨 명기의 극치(명기기와미)


괜찮은 제품이 출시됐네요 ㅎㅎ
명기의극치 (명기기와미) 라...

 


명기의극치..따끈따끈하고 잘빠진 신상품 이네요 ㅎㅎ 
일본어로 기와미는 '극한, 극치'를 뜻한다고 합니다.
제품명처럼 극한의 쾌감을 드리는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제품이겠네요^^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는 세이프스킨으로 제작되어 기존의 실리콘 제품의 단점인 실리콘 냄새가 거의 없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이프스킨은 말그대로 실리콘냄새가 없는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실리콘 재질이랍니다^^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리얼한 실제와 같은 자세에 주안점을 준 제품인것 같습니다.
삽입이 용의하게끔 실제와 같이 삽입구가 높으며 역시나 명기의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어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느낌을 주며
중간중간 G스팟 자극과 포르치오 자극으로 꽉~!꽉~! 물어주는 쾌감이 좋네요^^

또한,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기존의 말랑거리는 제품보다 탄력있는 실리콘 소재로 엉덩이 제품이면서도 빠듯한 조임까지 주는 유용한 제품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