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9일 월요일

[엠마뉴엘 부인 핸드잡 자위기구] 친구 선물용으로 최고의 이벤트 엠마뉴엘 부인

선물용으로 괜찮을까?

불알친궁뎅 워낙 혼자하는걸 좋아하는지라..ㅋㅋㅋ
친구 선물로 줬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ㅎㅎ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53&main_cate_no=24&display_group=1


엠마누엘 부인...고혹적인 풍만한 가슴을 가지고 있네요

불알친구니 당연히 남자친구겠죠?ㅎㅎ 친구가 여자가 아니라면 선물로 아주~~!! 딱!! 입니다~^^
친구가 혼자 하는걸 좋아하지만 엠마누엘부인과 함께라면 혼자라는 느낌이 안들거 같아요^^

사실 선물 받아 개봉했을때, 친구사이에 줄 수 있는 선물이 한정있는데.
아주 색다르게 재미있는 시츄에이션이 발생하게 되네요..ㅋㅋ

앞으로 친구 생일 선물로는 성인용품 종종 선물해야겠어요...ㅋㅋㅋ


친구 완전 지대 좋아하네요 ~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