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일 금요일

[명기세자매 자위기구 핸드잡 베이비스킨] 너무 부드러워 만지작 거리게 되는 명기 세자매 처녀

이번이 두번째 구입네요 ㅋㅋ

처음에는 세븐틴 정품 사용했습니다..

세븐틴과 느낌이 너무 달라 조금 놀랐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세븐틴과는 많이 틀리네요..

실제로 만져보니 너무 부드러워서 계속 만지작 거리게 됩니다 ㅋㅋ

세븐틴 보다 조임은 없지만 푹신한게 현실감이 느껴집니다..

둘다 특징이 달라서 세븐틴하고 명기하고 같이 구입해서 사용하면

괜찮은 조화가 이뤄질겁니다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