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31일 토요일

[세븐틴 일본 정품 핸드잡 자위기구] 그 유명한 오리지널 정품 세븐틴 사용후기

그 유명한 세븐틴 ㅎㅎ;;

그 유명한 세븐틴 정품으로 질렀습니다ㅎㅎ;;

누구처럼 제품을 기다렸던건 아니고요;;

꽤 오래 품절이었던것 같은데 찾는 사람도 많은거 같고 다른것들을 사용 해 보니까 세븐틴도 궁금하더라고요

마침 재입고가 되어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배송 빠르더만요;; 입금하고 바로 다음날 물건 도착;;

제가 사용했던 제품이 대부분이 비관통형에다 돌기가 있는 제품이었는데

세븐틴은 과감하게 돌기같은 자극은 없습니다;;

주름이라고 하기도 뭐한 굴곡으로 되어 있는데 이게 자극이 기가 막힙니다 ㅎㅎ;;

지금까지 사용한 제품 중 안에 공기를 빼고 사용했을때 가장 빨아댕기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오히려 돌기가 없어 리얼감이 더 해지는거 같습니다;; 그렇게 만든거겠지만요 ㅎㅎ;;

마지막으로 여기 운영자님이 친절하셔서 믿고 구입할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여기는 구입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주문하고 상품도착까지 맘이 편한 곳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상품 기대합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