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9일 목요일

[페로몬 프랑스 수입 명품] 사랑에 빠지는 페로몬 향수 피오라 러브 포이즌 포맨

코가 민감해서 향수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 이 향수보다
더 상쾌한 느낌은 없더라고요..ㅋㅋㅋ(목욕탕에서 흔히 나는 냄새?) 
뭐 이성을 유혹한다고는
하지만 실제 시험해보니 여성들 세명중 두명은 향기 좋네요 하는 정도입니다.
사람에 따라 효과는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80%? 사실 효과 없더라도 저는
상쾌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항상 뿌리고 다니거든요. 이번에도 전에 산것이
다 떨어져가는 참이라 조만간 또 구입해야 되는데 우연히 제가 자위기구 구입하는 사이트에서
발견하게 됬네요.. 굿아X페로몬이라는 사이트에서 자주 구입했는데



제가 자위기구 구입하는 사이트에서 무료배송에 45000원이면 더 싸기도 하고

제가 이용했던 55ml 에 부향률 12%로 똑같은 제품이기에 바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아..넘 넘 좋아~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