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8일 목요일

[명기의증명 엉덩이 자위기구 성인기구] 핸드잡과 비교가 불가한 실제느낌 명기의 증명 엉덩이

대세는 명기엉덩이~~

핸드잡 4개정도 사용해보고 구입했답니다~~ (이젠 장소가 생겼다고요 ㅎ)

와우~~ 받았을때부터 중량감이 느껴집니다~~ 핸드형하곤 비교불가네요~~

책상에 올려놓고...슬슬 시작하니~~ 때마침 옆에 거울이 있네요~~ㅎㅎ

거울을 보니 더욱 흥분이 됩니다.... 더욱 박차를 가합니다~~ㅎㅎ 누군가 거울을 훔쳐본다면 실제 여성이랑 하는줄 알겁니다~~ㅋㅋㅋ

엉덩이라 쑤욱~ 깊게 해도 무리가 없습니다~~ㅎㅎ 손을 움직이는거하고 허리를 놀리는거 하고 느낌자체가 틀립니다~~ㅋㅋ

야금야금 할수록 내몸에 들러붙어서 안놔주는 느낌입니다~~ㅎㅎ

욜망죨망 하다가 개운하게 마무리 하니 기분이 상쾌해집니다~~ㅎㅎ

ㅋㅋㅋㅋㅋ


사은품도 그렇고 심하게 만족스런 제품입니다~~ㅎㅎㅎㅎ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696&main_cate_no=12&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