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일 금요일

[러브젤 페페젤 일본직수입 정품] 여자친구와 색다른 분위기 연출~! 페페 오리지널 젤

여칭이랑 자주 만나는건 아니라서..
한번 만날때 마다 특별하게 보내려고 노력중입니다~^^
페페 오리지널 젤 ...... 정말 물에 섞어서 사용해도 점도가 좋았어요~
여칭도 아주 좋아하더군요 ^^

온몸에 발르니..헤헤.. 저도 좋았어요 한번 해보세요~ 들!!ㅎㅎ

참 좋고 인체에도 무해산 성분이라 좋다고 합니다^^

이제는 여칭이 만날때마다 페페 가지고 오라네요~^^


다 쓰면 또 주문할 예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