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임이 강한 제품이라고 들어서 구입했는데 별로 조임을 못느끼겠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구입 한 사이트에 물어봤는데 답변이 아주 감동입니다.
여러 분들 참고하시라고 블로그에 한번 올려 볼께요
다음은 제가 올린 질문과 사이트의 답변이랍니다.
- 다음 -
이런얘기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S600 사용해 봤는데 아무런 별로 조임을 못느끼겠어요
혹시나 이런 얘기 하면 영자님 매출에 해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그래도 얘기하는게 낳을거 같아서요
제가 사용법을 잘 모르는건가요?
보다 쪼이는 제품은 없을까요?
혹시나 이런 얘기 하면 영자님 매출에 해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그래도 얘기하는게 낳을거 같아서요
제가 사용법을 잘 모르는건가요?
보다 쪼이는 제품은 없을까요?
오르가즘 그 이상의 느낌~! S600 나사홀에 대한 이용후기를 남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우선, 솔직하시고 적나라한 이용후기에 감사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장점에 대한 평이든, 단점에 대한 평이든
고객님과 같은 유용한 후기는 저희 아가씨와건달들의 자양분이 되는 글입니다.
또한, 다른 고객님들께서 구입하시는데 많은 참고가 될 터이고 모든 성인용품이 개인차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여러 고객님들께서는 모두 자신에 맞게 정보를 흡수하시게 됩니다.
글을 써주시고 걱정까지 해주셨는데 생각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고객님의 말씀처럼 저희에게 있어서도 유용한 말씀이시니 염려는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런것 보다...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만족을 못하셨다니 너무나 안타까울 따름입니다..ㅠㅠ
전제되어야 할 말씀은
성인용품은 개개인의 성기모양이나 사용방법 미묘한 작은 습관 하나로도 개인차가 심할 수 있는 제품인게 성인용품입니다.
세븐틴을 예를 들자면
일반적으로 해주시는 말씀들은 '강하게 쪼이고 압박한다' 라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십니다.
하지만 고객님과 같이 세븐틴의 쪼임에도 만족을 못하시는 분이 계시는것도 사실입니다.
여기서 말씀드릴수 있는게 공기 압착력을 이용한 진공압박입니다.
비관통형 제품은 모두 공기를 빼내어 사용하시면 쭉~쭉~ 빨아드리는 진공력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진공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제품은
탱탱한 실리콘 재질을 가지고 있는 세븐틴과 인처숙녀 S600 등을 들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처숙녀는 착~착~ 감겨드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이지만 공기압착력을 이용하면 강한 쪼임을 느끼게 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S600을 공기를 모두 빼내어 공기압착력을 이용하면 저같은 경우는 너무 압박이 쎄어 공기를 조금씩 조절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공기압착력을 이용한 진공력 부분이 관건이 아니시라면
S500 을 한번 조심스럽게 권장하여 드려 봅니다.
S600 과 같은 비관통형 제품은 공기압박을 감안한 제품이기 때문에 내부 홀이 관통형인 S500보다 넓습니다.
S500 은 관통형 제품으로서 진공력을 이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내부 홀의 지름 자체가 좁으며 S 자로 구비구비 서려 있습니다.
공기압박을 받지 않으므로 내부 홀의 주름을 섬세하게 느끼며 파헤쳐 나갈수가 있으며 S자를 헤쳐나가 반대편 홀을 뚫고 나가는 해방감까지 있는 제품입니다.
S500 과 S600 을 진공력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사용했을때의 자극은 S500이 보다 쪼이는게 사실입니다.
쪼임으로는 어떠한 제품도 안되시겠다 싶으시면 박봄, 산다라 등의 제품도 한번 살펴보심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박봄, 산다라 제품은 쪼이는 제품이 아닌, 수많은 거친돌기들로 자극하는 제품입니다.
돌기들이 소프트 하기 보다는 조금 거친실리콘이므로
하드코어한 고객님께 맞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도 해 봅니다.
고객님께 맞는 제품 꼭 찾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런저런 말씀 드려봤습니다.
여담으로,
얼마 전 귀두가 크시고 예민하신 고객님께서 아다라시가 너무 쪼이신다고 한없이 부드러운 제품을 추천해 드린적이 있는데...참으로 성인용품 이란게 개인차가 크다는걸 새삼 다시 느끼게 됩니다.
고객님들마다의 개개인의 느낌이 고객님께 정의이고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저희 아가씨와건달들은 여러 고객님들의 성향대로 고객님께 맞는 제품 고객님 품에 갈 수 있기를 항상 바라고 있습니다.
그에 있어 보다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들께 다가가도록 항상 노력하는 아가씨와건달들 되겠습니다. (--)(__)
고객님의 소중한 이용후기에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고객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행복하고 화창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