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3일 화요일

[유두진동기 여성자위기구 성인진동기] 여자진동기 유두+클리토리스 유두 진동기

죽네요 죽어

애그야 많이들 사용해 보셨을테니 많이들 아실겁니다
몸전체에 아우르는 애그의 활용성은 익히들 아실겁니다

그나저나 제가 말하고 싶은건 바로 집게입니다
집게를 꼭지에 끼우고 사용하니 아주 여친이 죽네요 죽어ㅋ
여친이 거기가 민감한지라 평소에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부분입니다

웹상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집게부분이 부드러운것도 장점이겠네요
무엇보다도 집게가 좋은건 꼽.아.놓.고. 사용할수 있다는 겁니다

애그를 사용하면 내 한손은 늘 그자리나 어딘가를 탐방하고 있어야 하는데
한쪽손이 자유롭다는 개념이 아니라 꼽아놓으니 온몸이 자유로워 집니다 ㅋㅋ

단조롭게 생긴감도 있지만 실용성이 좋은제품이네요 ㅋ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432&main_cate_no=40&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