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8일 수요일

[일본 핸드잡 토이즈하트 오리지널 정품 세븐틴] 세븐틴 에볼루션(17evo) 인처숙녀 일본 정품 세븐틴

명기의증명005 라는 제품 찾고 있는데 찾기가 힘들군요..ㅠㅠ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에는 명기의증명005를 팔지를 않네요..


혹시나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에 문의를 해보니

다른 상품도 많이 출시가 되었더군요...^^

몰랐는데 세븐틴2 세븐틴 에볼루션이란 제품이 좋아 보입니다.


지금 그쪽으로 기울고 있는데....흠....아직 조금 더 고민중입니다^^


혹시나 참고하시라고 다음은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에 올렸던 질문과 답변을 올려봅니다^^


- 다음 -


안녕하세요?

상품에관해서 문의가 있는데 제가 검색을하다 명기의증명005를 발견했는데 혹시 입고하실계획이 있나요?

신제품이라고 하던데 좋아보이더군여.

명기의증명002는 현재 여기서 팔고있던데 005는 계획이 없나요?  (아건에서 꼭 살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주문하면 항상 사은품도 많이주시고 감사해요~ 넘 좋습니다. 그래서 항상 아건에서만 구입합니다 ㅎㅎ.


항상 찾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과 같이 관심가져주시고 항상 반갑게 찾아주시는 고객님 덕분에 저희도 일하는 보람을 느끼고 더욱 힘내서 일하게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명기의증명005 의 경우 명기의증명과 함께 저희도 총력을 다하여 재입고를 추진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현재 국내 수출입 상황이 원활치 않아 수입 직전에서 번번히 무산되고 있습니다..ㅠㅠ
입고가 되는대로 고객님께 문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명기의증명과 같은 N.P.G 사의 제품이 아닌 일본 토이즈하트의 제품군은 다음주에 재입고가 될 예정입니다.

토이즈하트의 제품으로는
일본직수입 정품 세븐틴
일본직수입 정품 세븐틴 에볼루션
일본직수입 정품 인처숙녀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236&main_cate_no=24&display_group=1


등의 제품이 있으니 참고하심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고객님 항상 찾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고요~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행복하고 화창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