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2일 월요일

[엉덩이 자위기구 사라] 러브젤과 콘돔 사은품? 파우더? 신음소리? 쪽쪽 사라



신형 실리콘으로 2배 더 쫀득한 사라라는 제품 구입했습니다.


이제품을 구입하니 러브젤은 물론 콘돔과 실리콘 파우더 각종 팩젤과 이것저것.....+ 알파를 주는군요

쪽쪽 사라는 3구형 제품으로 한가지 제품으로 세가지의 색다른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적당한 사이즈와 중량감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네요^^

이 제품은 진동이 되고 신음소리까지 나는 제품입니다.

꼬추를 집어놓고 진동기가 윙~윙~ 도니 아주~ 그 느낌이 죽이더군요


안사용해 본 사람은 아마 모를겁니다 ㅎㅎㅎ


신음소리까지 나니 리얼감이 백배입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제품입니다. 사길 잘했어요~ 얼쑤~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