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5일 목요일

[핸드잡 똥꼬 자위기구 명기애널] 명기도 애널이 대세! 쾌락의 신세계 애널명기 통꼬

쵝오~! 최고~!

ㅎㅎ 느낌 좋습니다~
두번째 산건데 부드러운 맛이 있네요~
요게 도착하자마자 젤바르고 손가락을 넣어보니 오금이 저리더라고요~ㅎ

꼬치를 넣으니 온몸이 저리는군요~ㅎ
요것이 꾸물꾸물 내 꼬치를 삼켜대는데 아주 죽겠어요~ㅋㅋㅋㅋ

여기 운영하시는분 말대로 자신한테 잘 맞는 제품이 있나봐요~
전에거는 이렇게 부드러운 맛이 없었거등요~
전 이렇게 부드러운게 좋네요~ㅎㅎ

많이 사용해 본건 아니지만 가격도 좋고~! 쵝오~~!!!!ㅎㅎㅎㅎ
통꼬가 내 애장품중에 하나가 되버렸네요~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