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7일 수요일

[나나 핸드잡 러브바디리사 속지] 자위기구 자위용품 나나 문의사항


일본직수입인가요?
내구성은 어떨까요? 
실제 삽입느낌이랑 흡사한가요?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lohasfruit.co.kr )
 
착착 감겨오는 색다른 오르가즘 17세 음부사이즈 나나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17세 음부사이즈 나나는 흔히들 아시는 세븐틴 보다 작은 사이즈 입니다.
기존의 핸드잡 보다는 탱탱하면서도 끈덕진 느낌이 있어 내 몸에 착착~ 달라붙는 듯한 느낌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아키, 미즈호 시리즈는 풍선인형인 러브바디 시리즈의 속지로 사용할 수 있는 핸드잡으로 적당한 사이즈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속지로서도 적당한 사이즈에 일반 핸드잡으로 사용하기 편한 유용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원래 저희 아가씨와건달들에서는 아키,미즈호,쿠미, 나나 의 일본직수입 정품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워낙 소량 입고된 관계로 현재는 일본직수입 정품의 재고를 모두 판매 한 상태이며,
본 제품은 일본제품과 똑같이 만든 국산제품입니다.

예전 일본직수입 정품 재고를 모두 소진 한 후,
국산품 판매를 검토중에 있었으나, 국산제품의 상태가 좋지 않아 잠시 본제품의 판매를 중지하고 있었습니다.
그 후 수 많은 재공정과 테스트를 거쳐,
어느 정도 탄성한계를 버티는 테스트를 통과하여 출시된 제품이 바로 본제품입니다.

아시다시피 실리콘 제품이 소모품으로서 사용하시다 보면 갈라질수도 있지만,
본제품은 기준치 이상의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은 없으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실제느낌과 비슷한 제품이라면 아무래도 개인차가 클수밖에 없습니다.

쪼임을 아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쪼임이 강한 세븐틴을 실제느낌과 비슷하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토록 개인 느낌은 고객님들께서의 취향마다 많이 다를수가 있지만,
그래도 객관적인 데이터로, 많은 분들이 말씀해주시는 실제 성관계에 비슷한 제품은 명기의증명을 비롯한 명기시리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나나에 대한 고민이시라면,
착착 감기는 듯한 색다른 느낌...
풍선인형 러브바디 시리즈와의 호환성..
등에 초점을 맞추시고 고민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고객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