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1일 수요일

[명기의증명 자위기구 핸드잡 일본직수입 정품] 믿을수있는 오리지널 명기의 증명

이 한제품을 저는 3번을 샀답니다 이번포함;;
이전 두제품모두 짝퉁이였지요...사기전에 그래도 저는 타싸이트를 통해 정품확인하는 방법을 습득하였습니다;;;이전 두싸이트 모두 가격이 저렴했지요. 상품평도 일체 짝퉁에 대한 언급이 업더군요..(모 이전에 저도 쇼핑몰을 운영했기에 게시판아니 후기는 얼마든지 운영자가 조작가능하기에 그다지 믿진않았지만서도;;)
여튼 속는셈치고 구입을했더니 역시나 더군요..(다 반품처리했습니다;;)

★짝퉁은?
1.포장부터 정품이랑 틀립니다..인쇄질이 엄청 떨어지고 색깔이 살짝씩다르거나 은박부위와 금박부위가 번쩍번쩍합니다 정품이 약간 먹힌 무광이라면 짝퉁은 좀더 색깔이짙고 유광입니다..얼굴이 비칠정도로..

2.제품의 실리콘이 다르기에 촉감자체가 더 단단하고 색깔이 좀더 진합니다..이렇게 말해도 짝퉁을 못보신분들은
짝퉁또한 충분히 부드럽기에 구별하기 힘들죠...결정적으로 짝퉁은 입구 삽입부분이 동그란 무언가로 뚫은것처럼 반듯한 원형입니다..정품은 여자의 그것마냥 제품사진에도 보다시피 약간 불규친한 세로로 타원형모양으로 되있습니다..

3.제품포장 문제점을 수입과정에의한 문제로 어쩔수없이 박스 제품따로 들여와서 한번 오픈된상태에서 받는다고 하였습니다.(물론 제경험으로도 부피나 기타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더러 그런경우를 보았기에 그러려니했습니다.)다른곳은 어떨지 모르나 제가받은 짝퉁은 흰박스 없으며 박스입구에 정품스티커 잘린상태(한국에서 만들었으니 모양을 흉내내기위해 나중에 스티커만 붙인듯한)였습니다.

4.아무리 싸더라도 애액 없이 싸게 팔거나 개봉후 신체사이즈적힌 카달로그 없으면 짝퉁이라 보셔도 무방합니다.

5.이래도 대부분 사이트 들어가보면 좋은글만있습니다. 당사자가 모르거나.혹은 저처럼 알았더라도 전화하면
제품준비중에 실수를 했다하고 정품으로 보내줄수도있습니다.짝퉁팔다 알아채는사람만 진품보내줘도 이득이 어마어마 할듯합니다;;(한곳은 더구나 국산제품은 팔지도 않는곳이였습니다.그런데 실수로 국산 짝퉁이왔다?그냥웃지요..!)그래도 믿고 싶네요 실수라고;;;;..혹은 거래처(도매업체)에서 물건을 속였을수도 있고요..쇼핑몰중에 소재지가 동일한곳이 있는경우가 있거든요 그경우 판매 대행만하는 사이트거나 물건을 팔고 일정부분의 수수료만 먹는 경우 혹은 같은판매자에 사업자를여래개 낸경우 일수도 있습니다.(이럴경우 한곳이 짝퉁을 팔고있다면 다른곳도 의심이 갈수밖에 없겠지요?)

제품사려는 분들한테 도움이됐으면 하는 맘에 적어봤습니다.
성인용품이 인터넷 검색인 안되다보니 정보도 그만큼 적어 믿고 사기가 힘든상태인거 같네요.

본격적??으로 제가 이번에 이용하게 된 사이트 구매관련 후기를 적자면
1.배송
  주문후 20시간 걸렸습니다.

2.전화상담
 친절합니다..연륜이 묻어나면서도 다소 무리한부탁(사은품을 더달라고했거든여;)에도 웃음을 띄우시면서 선뜻
응해 주셨습니다.

3.제품상태
정품 확실합니다..모든사이트에 있는 이미지 그대로이며 일본판매그대로의 카달로그,흰박스...스티커까지 깔끔하니 붙어있었습니다.

4.사은품
대박입니다..제가 기본 사은품에서 비슷한가격의 제가원하는 사은품으로 부탁드렸음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보내주셨고..다른 사은품도 한가득 보내주셨네요..(꾸벅)감사합니다^^

5.사용소감
아직사용못해봐서;;

ps: 다른사이트와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를 비교하시면서 망설이시는분 어디서 사시더라도 한두푼이 아니니 확실히 알아보시고 가격이나 사은품에 혹해   짝퉁을 구입하는일은 없길 바랍니다.ㅜㅜ

ps2:좋은제품 저렴한가격과 양질의 사은품을 보내주신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사장님께 감사의 의미로 난생처음 후기를 작성합니다..
제가 쇼핑몰 운영할때는 고객들의 후기 하나가 무척 고마웠거든요 ^^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모쪼록 지금 마인드 잃지 마시고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