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8일 수요일

[명기세자매 자위기구 핸드잡 명기] 부드러운 명기느낌 명기 세자매 색녀

잘 맞네요

이전에 어디선가 2만원 안팍의 핸드잡을 산적이 있었습니다.
제 성기가 남들보다 큰건지 잘 들어가지를 안았어요.
하긴 목욕탕에 가바도 제 귀두가 남들보타 큰거같긴해요.
명기의증명정품 사려고 했었는데 가격부담의 압박때문에 먼산처다보듯 빼곰했어요.
이제품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가격도 회원가입적립금 사용하니 싸게 살수가있었어요.
결과는 만족입니다.
이전에 아픈기억이 있어서 삽입이 되는것만으로도 기분이좋았어요.
간질간질 간질여주는 느낌이 자극이되고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이전에 샀던제품은 투명한 거였는데 이건 살색인데 너무 부드러워요.
비슷한 제품으로 또 구매 할 예정입니다. 제품 나한테 잘맞고 맘에 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