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0일 금요일

[딜도 캡킨 소피아 토이즈하트 일본진동기] 일본직수입 정품 황홀봉 토이즈하트의 소피아

^.^....여러분 안녕하세열~^^
사용후기 블로그에 남길께요....^^
구입한지는 한달정도 댔어요....
조금 부끄러웠지만 모 사이트에 전화상담했었구요....전화 받으신 분이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제품이 괜찮을거라 추천해 주셔서 구매했어요....
솔직히 전화할때는 모른척하고 물어밨는데....
사실 이제품으로 거의 결정하고 전화했더랬어요....^^;
추천해 주셨을때 모른척했는데 이 정도는 상담하신 분이 애교로 넘어가셨겠져....??
그래서 저는 더욱 믿고 구입했답니다....^^;
소음을 조금 걱정했더랬는데.....생각보다 소음이 적어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문제없이 작동 잘되고 성능 좋아요....ㅋㅋ
맘에들어서 요즘 많이 이뻐해주고 있어요....ㅎㅎ
전화 상담 하신 분이 기억에 남네요....^^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182&main_cate_no=31&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