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0일 화요일

[명기의증명 일본 정품 자위기구 핸드잡] 전세계인의 국민딸기구 명기의 증명

오후 4시 쯤 주문하여 다음날 저녁 7시에 받았습니다.

우선 빠른 배송에 감탄~!

제품을 뜯어보니 확실히 정품은 케이스에서 나오는 포스부터 다르군요..;

세상에 이렇게 부드럽고 말랑거릴수가 ㅎㅎ 만져보기도 전에 이미 어떤 느낌일 지 알겠더구요.

그리고 사실 다른 사이트에서 마리아젤 빼고 13.8만원에 파는데 문의 좀 하려고 전화했더니

퉁명스럽게 전화를 받더군요. 뭐.. 내가 물건을 사려고 전활 한건지 팔려고 전활 한건지;;

그래서 기왕 젤까지 살거면 다른 델 찾아보자 하고 온 게 이 사이트인데..

전화로 재고문의를 했더니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 주시더군요.

리플 하나 하나에 답글 남기신 센스를 보고 믿음이 갔는데 전화를 해 보니 더욱 신뢰가 가더군요.

그래서 바로 주문~

이거 마리아젤 말입니다........대박입니다..........

젤에서 진짜 여자 애액 냄새가 나면 어쩌자는겁니까 ㅋㅋㅋ

제 여친 애액 냄새가 샤워한 후에 맡아보면 약간 향긋한 복숭아향 비슷한게 나는데

정말 똑.같.은 향이 납니다;;;;;

점도는 말 할 것도 없구요...

정말이지 대박인 제품입니다.

망설이시는 분들 여유 되시면 그냥 지르세요.

절대 후회 안 하실 겁니다 ㅋㅋ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184&main_cate_no=1&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