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6일 화요일

[명기세자매 처녀 자위기구 핸드잡] 처음사용해본 성인용품 명기 세자매 사용후기

제가 나이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성인용품을 접해볼 기회가 없었어요~^^;;
우연히 여칭이랑 모텔에 갔다가 성인용품 자판기를 봤는데...
여칭이 있어서 자세히는 못보고 슬쩍 봤져..ㅎㅎ
슬쩍 봤는데도 신기한게 많더라고요..
여칭이랑 관계도 좋지만 이런쪽에 호기심이 드는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여칭한테는 미안한 얘기지만 저는 여자랑 하는거 물론 좋긴 좋지만 그렇게 최고로 좋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쪽으로 관심이 가는지 모르겠지만 부담감도 있고 좀 그래요..

그래서 집에와서 여기저기 성인용품 사이트를 검색을 해 봤져..^^;;

와우~! 모텔에서 잠깐본거하고는 비교도 안될만큼 종류도 많고 신기한게 많더라고요~ㅎㅎ

그중에서 가장 가격도 저렴하고 믿을만한 사이트가 여기 아가씨와건달들이었답니다~ㅎ

명기의증명을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가장 저렴한 명기세자매를 구매했어요...^^

처음에 물건이 도착했을때 두근반 세근반 포장을 열어보는데

싱기하게도 여자모양 그대로 실리콘 덩어리가 있더라고요~ㅎ

모양도 실제랑 거의 비슷하고 무엇보다도 세자매감촉이 끝내주더라고요...ㅎ
부드러운 감촉이 여칭 가슴보다 훨훨 부드러운게 정말 최고더라고요~^^;;

여칭하고 불만족스러운게 있었는데 성인용품 사용하니 부담없이 내 맘대로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느낌도 상상이상으로 좋은게 한동안 세자매에 빠져 있었더랬죠..ㅎ
여칭하고 만나는게 귀찮아질정도로..ㅋㅋ

처음이라 간보느라고 저렴한거 구매했는데 돈 좀 모이면 명기증명 오리지널 구입할예정입니다~

세자매도 이렇게 좋은데 명기의증명 일본거는 얼마나 좋을까요?^^;;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lohasfruit.co.k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