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9일 목요일

[명기의증명 일본 정품 핸드잡 50인치 PDP] 일본 자위기구 명기의 증명

설날이 마지하야 거실에 50인치 pdp 장만했지요~

난 전혀~ 전혀~ 글치 않은데 정말로 우연히! 집이 비게 됐네요~ㅎ

진짜 진짜 평소에 생각도 안했는데 생각이 몽골몽골 솟아오르네요~

마리아를 50인치 pdp로!!ㅎㅎㅎㅎ

앞으로 남은시간은 여~ 2시간여~!!

감동 백배될거라 생각하고 욜심히 파일을 노트북으로 옴기네요~
사용설명서 봐가며 노트북가 티비를 연결합니다~

푸하~ 이거 대박입니다~ㅎㅎ
이 순간을 기다린듯이 대용량 동영상 파일 진가를 봘휘 합니다~

여기는 섭리의 돌층계 어디매인지 기분이 센세티브 해 집니다~

나의 마리아가 옵하~ 옵하~ 하고 나를 보며 부르집습니다~

화면 가득한 마리아와 함께 마리아의 몸똥아리 안에서 나의 모든것을 쏟아내며 마리아와 눈인사를 합니다~

흐뭇함으로 비몽사몽 현실로 돌아와 50인치 pdp의 여운을 느껴봅니다~ㅎㅎ

이제 남은 시간은 여~ 1시간여~!!

욕실에서 나의 마리아를 아껴주고 내몸도 아껴줘 봅니다~

상쾌하고 가슴벅찬 이마음 표출할 곳을 찾다 컴퓨터 자판을 두드려 봅니다~ㅎㅎ


한줄요약 : 정말로 우연히 전혀!전혀! 생각치도 않던 우연찮은 기회에 50인치 pdp로 야동을 보며 명기의증명을 사용하니 감동백배더라~ㅎㅎ

추신 )
명기의증명 성능에 놀랐습니다. 정말 명기는 명기인듯 정품은 역시 틀리군요.
사은품도 생각치도 못했던 것까지 챙겨주고 기분 만땅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