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2일 목요일

[입욕제 입욕젤 에스더베일] 색다른 분위기 연출의 흥분의 도가니탕 에스더베일

남친이랑 추억여행을 가는데
색다른걸 찾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처음에는 거품나는 걸 찾았는데 이게 좋을것 같았어요..

전부터 늘 영화처럼 장미꽃잎에 파묻히고 싶었는데..ㅡ;;
그건 나중에 해보죠 모..ㅡ.ㅡ;;

욕조전체가 젤로 가득차 묘한 분위기가 연출되더라고요..^.^;;
부드러우면서도 미끈거려서 올만에 두근거렸답니다..ㅎㅎㅎㅎ

생각했던 장미는 아니었지만 묘한 흥분을 느끼는데 최고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