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3일 수요일

[페페오리지널 러브젤 발렌타인롱타임팩젤] 비젤/바이젤, 제스트라, G스팟진동기


흐흐흐흐흐

지난 번, 남자친구와 페페젤 등으로 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처음으로 함께 간 여행에서 너무도 즐겁게 하나게 되어 행복했답니다.

아주 잘산거 같아요 ~ 흐흐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도 또 주문을 했는데요

아쉽게도 7만원대이기 때문에 사은품이 예전과 다소 겹칠 듯 싶더라고요

전에 이미 페페젤,TT젤 등 두개를 산데다가 사은품으로 젤을 하나 받았기 때문에 벌써 젤이 3개ㅠ





글구, 이번에는 G스팟진동기, 비젤2개, 제스트라 1개 주문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다른 것은 몰라도 발렌타인롱팩을 쓰고 싶어서 사은품으로 요청했는데


흐흐흐흐 사은품으로 주시더군요 ~ ㅋㅋ
아! 화요일에 놀러갔다 왔는데 상품도 시간에 맞게 오더군요~ 흐흐흐

 


발렌타인롱타임 팩젤 써봤는데 ㅎㅎ


남친이 정말 오래가는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화~ 한 느낌이 색다르다고 ㅋㅋ


비젤 바르고 진동머쉰이 된 남친의 그것이 내몸안에 들어오니 ~ 우~


고추 끝에서 울리는 울림이 제 몸 전체로 퍼지더군요~ ㅎㅎ


또 신세계를 맞보게 되었어요 ㅎㅎ


알아갈수록 더 신세계 보다 더 신세계 보다 더더 신세계도 있겠죵?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