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6일 토요일

[애널 자위기구 항문 자위용품] 색다른 마른 오르가즘 전립선 강화 EX-2 / 구슬벌통애널

애널 항만 자위기구 EX-2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거는 두께가 너무 두꺼워 사용하기가 힘들었는데


EX-2는 두께가 적당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항문조이기가 온몸에 좋다는데


EX-2 사용하니 그곳에 힘도 잘 들어가는것 같고


평소에 느낄수가 없는 느낌이라 종종 사용하고 있네염 ㅋㅋ


젤을 잔뜩 바르고 사용하니 쑥~ 들어가네요 ㅋㅋ



제가 EX-2 구입하기 전에 질문을 했었는데


참 친절한 사이트네요 ㅋㅋ


============================================================


초보라 그런데. 옛날에 산건 굵기가 너무 굵어서 넣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사이즈에 좀 부담없는거 구입하고 싶은데

둘중에 뭐가 더 얇나요? 





1.  아가씨와건달들 모두 사용 EX-2(핑크)
2. 수많은 구슬의 2배효과 구슬벌통애널(옐로우)


사이즈에 부담없는 애널제품에 대한 문의시군요~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문의글을 보고 창고에서 두 제품을 비교하고 왔는데요~

두 제품중 아가씨와건달들 모두 사용 EX-2(핑크) 제품이 더 얇고 길이도 조금 더 짧습니다.

아가씨와건달들 모두 사용 EX-2(핑크) 은 동급 제품 중 두께가 얇은 상품으로
초보분들도 다른제품보다는 부담없이 사용하실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화창한 목요일 아침~!! 활기차고 신선하게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