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7일 월요일

[비젤 레이디세란 제스트라 여성 흥분유도] 제스트라 비젤 레이디세란

제스트라 구입했습니다^^

제가 천신만고 끝에 구입한 사이트에 유사 제품들을 문의했었는데

제스트라가 가장 좋은거 같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구입했는데 역시 여친이 평소보다 반응이 좀 더 찐~ 한게 반응이 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제가 구입사이트에 문의를 한 내용인데

제스트라 구입하는데 결정적인 도움이 됐답니다^^

다른 님하들도 참고하시길~^^ ㅎㅎㅎㅎㅎㅎㅎ


======================================================

이게 비젤보다 더 좋은가요?
아니면 두개가 조금씩 다른 장점이있는건가요?





새로운 쾌감의 떡실신 크림 레이디 세란(Selan) 2p 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이전의 다른분의 비밀글 질문과 비슷한 내용의 질문이시군요~^^
비슷한 내용의 답변이라 이전 답글을 참고하여 공개글에 맞게 답변을 다시 드리겠습니다.^^




비젤의 경우 미국 직수입 제품으로 현지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제품입니다.
흥분유도 제품이 고객님들마다의 개인차가 있을수는 있지만
비젤과 같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제품은 그마만큼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레이디 세란 또한 비젤과 마찬가지의 방식으로 흥분유도를 하는 제품입니다.
남자분께서 혈액이 몰려 발기를 하듯이
레이디 세란과 비젤은 여자분의 중요부위에 맛사지 하듯 도포하여 주시면
중요부위의 혈액양 증가 와 감각신경을 예민하게 해 드리는 역할을 합니다.
말씀드린대로 비슷한 방식의 제품이기 때문에 솔직히 어떤 제품이 더 낳다~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ㅠㅠ

다만 비젤은 서양권 제품인 반면, 레이디 세란은 일본 직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조금 더 동양체질에 맞게 제조가 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 봅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903&main_cate_no=38&display_group=1




비슷한 제품으로는 제스트라도 비젤과 쌍벽을 이루는 판매량이 많은 제품이니 한번 살펴보심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워낙 비슷한 제품이라 고객님의 문의에 명확하게 답변을 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__)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