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4일 목요일

[명기의극치 명기기와미 엉덩이 대형 자위기구] 철벽안심 포장 빠른배송 명기의 극치(명기 기와미)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샀네요 ㅎㅎ

금욜에 주문했는데 토욜에 직방으로 왔네요 ㅎㅎ 빠른 배송 굿~~


정말 실제 여자랑 하는거 같네요 ㅎㅎ


실제 여자를 모델로 제작했다는데 그 말이 사실이었네요 ㅎㅎ


주문한데는 기본 사은품이외에도 사은품이 참 많이 오네요 ㅎㅎ


핫젤을 써보고 싶었는데


핫젤도 그냥 준다니 ㅎㅎ


좋은 상품입니다. 굿~

다음은 제가 구입전에 이것저것 물어본건데 답변이 제일 좋아서 조~ 기서 구입했지요~ㅎㅎ


========================================================


제가 처음으로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기와미가 끌리네요 ㅎ.

제가 일도 하고 가족이랑 함께 지내서 토요일에만 받아볼수있는데 금요일날 입금하면 토요일날 받아볼수있겠지요?

포장은 또 어떻게 오는건가요?.. 무슨상표로 오는거죠? 지인추천으로 오긴했는데..

상세히좀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한가지 더 물어볼게있습니다 다른제품 찾아보니안쪽을 따뜻하게 하는 핫팩이 있던데 기와미에는 없나요?
별도구매 해야하는건지...??



처음 구입으로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를 고려하고 계시는군요~ 감사합니다^^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명기의내부구조를 엉덩이제품에 장착한 제품입니다^^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실리콘냄새가 거의 없으며 실제 여성의 체형을 모티프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삽익각도가 좋은 엉덩이 제품 중 탱탱한 제품입니다.

역시 엉덩이 제품의 장점은 손을 움직이는 '자위'의 개념이 아닌,
자신의 허리와 몸을 이용하는 '타위'의 실제체위 개념으로서,
특히나,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는 내부 명기돌기의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며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느낌에다 중간중간 G스팟 포인트와 포르치오 포인트로 꽉꽉 물어주는 쾌감이 일품인 제품으로
엉덩이 제품으로서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 처음 구매에 적절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문의주신 부분은,
저희 아가씨와건달들은 평일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1시 이전에 결제 확인된 주문은 모두 당일 택배발송이 됩니다.
대한민국 모든 택배사가 그러하듯 특별한 택배사측의 사정이 없는 한 배송은 그 다음날 받으시게 됩니다.

즉, 평일인 금요일 오후 6시 이전에 결제를 해주시면 금요일에 상품이 발송되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토요일에 상품을 수령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상품포장 부분은 저희 상세페이지 하단에도 나와있듯이..

1. 불투명 택배봉투로 밀봉포장!! 후
2. 에어캡으로 다시 둘둘 말아 포장!! 후
3. 택배 무지 박스에 동봉하여 상품발송!!

됩니다^^

택배 무지박스에 붙이게 되는 송장의 내용은

상품명 : 사무용품
상호명 : 인택트

로 표기되어 상품이 발송되오니 안심하고 상품 수령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저희 아가씨와건달들에서는 기본사은품 이외에도 주문상품에 관련된 추가 사은품 챙겨드리려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명기의극치(명기기와미)를 구매 해 주시면 추가 사은품으로 핫젤을 항상 챙겨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인소개로 오신만큼 고객님께 보다 만족스런 상품이기를 저희도 바래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화창한 수요일 아침~!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