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6일 수요일

[명기처녀 자위기구 핸드잡] 내구성 좋은 명기처녀 11개월 사용후기

많은 사람들이 길게쓰는걸 그다지 좋아하지않는것같아 짧게짧게 써봅니다~

1. 내구성

입구가 조금찢어졌긴했지만 사용하는데 아무문제 없습니다 1개월때 입구만 약~~깐 찢어지고 그이후로

더이상찢어지지않을정도로 내구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비누로씻고 무식하게 수건을 안에 집어넣어서 물닦아내도 안찢어집니다...

살다살다 이정도로 강력한 내구성은 처음봅니다..

본인의 물건이 물건인지라 그동안 참으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았지만
(명기의 증명, 베이비스킨, 명기처녀, 아키, 일타쌍피,그외 잡다한제품등등....수백가지됩니다..)

대부분 3회이내에 다 찢어집니다.. 그리고 10회가넘어가면 진공이없어질정도로 갈라지죠...

하지만 명기처녀는 그런일없습니다..

이런제품 처음입니다...




2. 성능

위에서 말을했다시피 온갓 잡다한 자위기구를 다써봐서 어떤제품이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지 알수있습니다

거의 완벽하게 본인의 입맛에 맞네요..

명기의 증명처럼 너무 물컹해서 삽입 느낌도 잘안나는 제품보다 적절히 탄력도있으면서

자극도 있고 뭔가 박는 느낌이나면서 아주 부드러운 제품... 아주 최곱니다

즉... 개인적인 견해로써는 명기의증명 << 넘을수없는 4차원의 안드로메다 << 명기처녀 라고 할수 있겠네요

다만.. 명기증명에서 주는 오자와의 애액 제품은 최곱니다... 비싸지만요 ㅋㅋ 한번구해서 명기처녀랑 써보세요

장난이아닙니다...

아주 최고~ 거의 실제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말이필요없죠~ 두말하면 잔소립니다

3. 단점
좀 흐물흐물하기때문에 제3자가 해주는것같은 느낌은 힘듭니다만.. 이것도 그냥 장점이라고 볼수있겠네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