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일 수요일

[자무섬 질수축효과] 부드러운느낌의 촉촉한 질수축효과 발렌타인 자무섬

자무섬 구입했는데 정말 남친이 조여주는 느낌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꽉찬 느낌이 들어서 좋아답니다 ㅎㅎ 부끄부끄 ㅎㅎ


다음은 제가 질문했던 소중한 내용이라 올려봐요 ㅎㅎ


============================================================================


정말 질수축 효과도 있나여??
어느정도 지속이 되는거에요?





질수축효과로 명기로 거듭날수 있는 발렌타인 자무섬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발렌타인 자무섬은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질내부가 촉촉해지고 질수축 효과로 남성분과 여성분 모두 조여주는 효과를 드리는 제품입니다.

지속시간은 개인차가 있을수 있으나 보통 관계하실 동안 유지가 되며,
개개인의 기분상태나 체질등의 차이로 내부가 마르는 느낌이 드실때 또 발라주시면 지속적인 효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 졌습니다~ 환절기에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