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6일 일요일

[명기의증명 일본 정품 핸드잡 마리아오자와 명기] 새로운 나만의 성문화 일본 정품 명기의 증명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은 일본의 유명한 AV스타 마리아오자와의 그 명기를 그대로 재현한 상품입니다^^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은 손에쥐면 손가락 마디마디 사이로 흘러내릴듯한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무리 늘려도 제자리로 돌아오는 신축력(일부러 늘리실 필요는 없으시겠지만^^;), 복원력,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뛰어난 실리콘 재질에서 오는
명기돌기들의 이리저리 살살 쓸어주고 훑어주는 느낌과
명기굴곡으로 부드럽게 감싸주며 비틀어주는 쾌감은
가히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을 써본사람들만 알수가 있을텐데요~
리얼하고 세심한 내부구조에서 오는 중간중간 포르치오 돌기와 G스팟 돌기들의 꽉꽉 물어주는 쾌감은 과연 치명적인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성인용품 자위기구는 수많은 연구진들이 여러 시행착오와 테스트를 거쳐
쾌감의 극대화를 꾀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특히나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은 일본의 메이저 3사가 합작하여 만든
핸드잡 중 최고의 제품으로 손꼽히는 제품중에 한 제품입니다.

마리아오자와와 하루밤을 지내는 실사 느낌에 충실한 제품으로,
참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만족감이 드는 제품입니다.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은 수많은 돌기들과 굴곡 포르치오 G스팟 자극들이 한번에 비틀어주면서 쓸어주는 느낌을 드리므로 '여러가지 자극이 한꺼번에 오는 느낌' 이 드네요.

계속 사용해 보니 명기의증명을 살살 돌려가며 사용하니 다양한 체위 느낌이 납니다.
살짝살짝 터지를 해주면 짜릿한 미묘한 느낌이 드네요^^

명기의증명과 감정교류는 할수가 없겠지만서도,
어린아이들이 인형에 애착을 주고 소통? 을 하듯이
어른들의 장난감인 명기의증명은 나를 기분좋게 해주는 또하나의 특별한 성문화라 생각이 드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