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9일 화요일

[명기의증명 일본 정품 핸드잡 자위기구] 쭉~쭉~ 늘어나는 부들부들 정품 명기의증명 세척방법

역시 정품은 다르군요!!


국산 명기의증명하고 정품 명기의증명하곤 그 부드러움에서 차이가 나네요 ㅋㅋ


느낌도 실제와 거의 비슷하고 오랄느낌이 나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신축력이 좋은 감싸임에서 오는 느낌은 실제느낌보다 낳더군요 ㅋㅋ


문제는 세척방법인데...


구입후에 질문을 했는데, 친절하게 답변해 주시더군요^^


=================================================================


명기의증명(정품) 오늘 물건 잘받았습니다~
대박 사은품에 요소요서 필요 적절한 사은품들도 아주 맘에 들더군요 ㅎㅎㅎ
제품도 부들부들 쭉~쭉~ 늘어나는게 제가 생각하던대로더군요 ㅎㅎㅎ 

그런데 제가 제품 첨써봐서그런데

비관통형 제품도 내부 곳곳 구석구석 닦아줘야할텐데..

내부는 어떤방식으로 닦아야하나요?
구멍도 작고 길이도 꽤되서 적당히 닦을만한게 없는거같은데..ㅡㅡ;

세척어떻게하는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용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받으셨군요~ 감사합니다^^

저희 판매부 부장님께서는 기본 사은품이외에도 주문상품에 관련된 추가 사은품 챙겨드리려 항상 고민이신데 사은품에도 만족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역시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은 한없이 부드러운 재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무리 늘려도 제자리로 돌아오는 신축력, 복원력, 탄력, 내구성 에서 오는 부드러운 감싸임이 특징인 제품인데요~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은 많은 분들께서 실제의 느낌을 말씀들을 많이 해주시는 제품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세척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비관통형 제품은 세척 시 입구를 조금 벌려 미온수의 수돗물에 대주면 밖으로 안의 물질이 배출됩니다.
또한, 세면대에 물을 받아 놓으시고 제품을 공기 빼내듯이 뒷쪽에서부터 꾹꾹 눌러주시면 안의 내용물이 밖으로 배출이 됩니다.

젓가락 등에 거즈를 대어 내부를 세척하시는 분도 계십니다만,
곧바로 세척하시면 왠만한 내용물은 밖으로 배출되며,
하시더라도 가~끔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콘돔을 사용하시면 이물질이 더욱 없을테고요..)
탈탈 터셔서 통풍이 잘되는 응달에 말리시는게 좋으며, 비닐등에 보관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제품 중 살색 실리콘 제품은 파우더를 발라 보관하시면 뽀송뽀송함이 유지되고 실리콘 수명도 오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행여나 세척 시 제품을 뒤집으시는것은 제품수명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수 있으므로 지양하시는게 좋습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한주의 새로운 월요일 아침~! 활기차고 신선하게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