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일 화요일

[페로몬 향수 피오라 러브 포이즌] 자무섬, 팸팸정, 아모르 오일 과 피오라 러브포이즌

이번에 페로몬향수하고 자무섬 구입했어요~


ㅋㅋ 확실히 효과가 있는것 같네요~~ㅋㅋ


구입전에 제가 질문을 올렸거든요?


답변이 아주 좋아 구매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ㅋㅋ


다른 분들도 도움이 되시길~~~~ 막 이래 ㅋ


===================================================================


페로몬 향수 사용해 볼려고 하는데요~


남자 만나기 몇분전에 뿌려도 되는건가요??
글구얼마나 지속되나요??
그리구 혹시 남자 사정 빨리하는젤 없나요??ㅡㅡ;ㅎㅎ
있으면 추천즘 해주세요^^





프랑스 수입 명품~! 사랑에 빠지는 페로몬 향수 피오라 러브 포이즌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페로몬 향수 피오라 러브 포이즌은 프랑스 수입 명품 제품으로서 성인용품 업계 뿐만이 아닌 향수쪽에서도 많이 팔리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페로몬은 상대방 이성으로 하여금 무의식적으로 성적매력을 느끼게 하는 성분입니다.
페로몬 원액이 함유된 피오라 러브 포이즌은 은은하고 상쾌한 향으로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페로몬 향수 피오라 러브 포이즌은 부향률 12% 로 향이 오래 지속이 됩니다.
물론 남자분을 만나시기 몇분전에 바르셔도 되며,
오드뚜왈렛(부향률 6~8%) 이 지속시간이 3~4시간정도이고
피오라 러브 포이즌은 12%로 오 드 퍼퓸(부향률 8~15%) 에 속하니 향 지속시간은 7시간 전후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남자분의 사정을 빨리 하는 젤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남자분의 사정을 빨리 하게 하시려면 여자분의 질수축 효과를 주는 젤을 말씀드리면 될것 같습니다.
질이 수축되면 아무래도 그 빠듯함으로 남자분의 사정이 빠르게 될것입니다.



질수축 효과젤은 자무섬, 아모르 오일, 팸팸 정 등의 제품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946&main_cate_no=39&display_group=1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661&main_cate_no=38&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