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3일 목요일

[발렌타인 자무섬 질수축효과] 조여주는 효과 자무섬 여성 흥분유도 비젤, 제스트라, 레이디세란, 볼보리

볼보리 러브 부항기 구입했어요 ㅎㅎ

사실 어떤걸 구입할까 많이 고민했어요 ㅎㅎ


여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ㅋㅋ


생각치도 못한 제품을 만나게 됐네요..ㅋㅋ


볼보리 러브 부항기 사실 몰랐는데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질문을 올렸는데 그때 알게됐죠...ㅋㅋ


사용해보니 남친이랑 이렇게 저렇게 어떻게 해야 하나 상의도 하고


둘만의 사랑의 장난감 처럼 중요부위에 ^^;;


남친이랑 더 돈독한 사이가 된거 같아요..^^;;


볼보리 러브부항기 사용해 보니까


정말 거기가 부풀어 오르는거 있죠..^^;


남친도 쪼여주는게 좋다고 하고


저도 평소랑 다르게 확~! 땡기더라고요 ㅎㅎ


다음은 제가 볼보리 러브부항기를 구매하게 된 질문과 답변이에욤 ;; ㅋㅋ


참고가 되시길 ;; ㅋㅋ


=============================================================================


질수축이면 남자한테 더 좋은건가요?

남자보다 여자를 더 기쁘게 하려면 이거보다 비젤이 더 좋은건가요?

운영자님은 여자만족시키는 상품으로 어떤걸 추천해주시겠는지요?



명기로 다시 태어나는 질수축 효과~! 발렌타인 자무섬에 대한 문의를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발렌타인 자무섬은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질내부가 촉촉해지고 질수축 효과로 남성분과 여성분 모두 조여주는 효과를 드리는 제품입니다.

보통 건달님들께서 사정지연제를 사용하시면
보다 오래토록 사랑을 유지하며 그 에 대한 '반응', '교감'으로 행복감과 만족감을 느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여기서 사정지연제 자체가 성기를 흥분시키는 제품은 아니지만서도 남자분 여자분 모두 오랜 성감을 유지하게 되므로 양쪽 모두 윈-윈의 효과를 거둘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발렌타인 자무섬 또한 질수축효과로 인한 조임으로 평소보다 색다른 느낌의
두분 모두의 성감이 높아지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즉,
사정지연제 남자 -> 여자(남자가 여자를 위한?) = 윈_윈
질수축효과 여자 -> 남자(여자가 남자를 위한?) = 윈_윈

이라고 개인적으로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질문의 요지를 살펴보자면

여성분을 더 기쁘게 하기 위한 여성흥분유도 쪽의 제품은

비젤, 제스트라, 레이디 세란, 볼보리 러브부항기의 제품이 있으니,
천천히 한번 살펴보심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