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1일 월요일

[명기의증명 005 일본 정품 핸드잡 자위기구 명기이야기] 1년전 애인 생각남 최고임^^ 오리지널 정품 명기의증명 005


구입한지 3주가 넘었는데 생활이 바쁘다보니 후기를 늦게 올리네요 ㅋㅋ
우선 풍성한 사은품 완벽한 풀셋 ! 맘에 들었구요 ~
소우양의 느낌은 앞전에 명기 숙녀양을 써봤는데요




저가 귀두가 민감한편인데 바로 삽입했을때 자극은 소우양이 좀 약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실 첨엔 좀 실망했음;)
그러나 피스톤 운동을 할수록 부드럽고 은은한 자극과 밀어넣을때 먼가 한번더 감기는 느낌은 정말 실제 경험많은여자의 질속에 빠진 느낌이 들더군요 ㅋㅋ 앞전에 썼었던 숙녀는 바로 삽입했을때 강한 자극이 오지만 소우양과 더불어 실제 여자와 할때를 생각해보면 인위적인 자극이란걸 깨닫게 해주더군요 1년전 애인 생각남 최고임 ㅎㅎ

글고 본인같은 경우는 물로 씻어내고 물기제거를 면봉에 안경닦기 감싸서 닦아내고있는데 하는 괜찮은 방법인지?  걍 자연건조 시켜도 되는지 궁금하네요ㅎㅎ 무튼 이번에 큰맘먹고 일제꺼 써보니깐 역시 일본이구나란 생각이 듭니다 ㅋㅋ 담엔 오자와나 사키도 써보고싶네요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