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5일 화요일

[줄리아나 엉덩이 자위기구 올리비아] 명기의증명(엉덩이)와 1세대형 내부구조 쥴리아나 올리비아

올리비아 구매했습니다~ ㅋㅋ

사용하던 줄리아나와 비슷한 느낌에~ㅋㅋ


대형 엉덩이라 풍성한 맛이 아주 감미롭습니다~ ㅋㅋ


전 줄리아나를 사용했었는데


비슷한 느낌 제품을 찾다 못해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 질문을 올렸는데


그 답변이 올리비아 만나는데 기폭제가 됐답니다~ㅋㅋ


다음은 제가 올린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이랍니다 ~ ㅋㅋ


많은 분들께서도 도움이 되시길~ ㅋㅋ

=====================================================================


안녕하세요 궁금한게있습니닷
엉덩이 제품중에 줄리아나만큼 탱탱하거나 돌기가 자극적인 제품이 있나요?

줄리아나... 크기가 작지만 탱탱하고 쫄깃해서....
다른제품이 적응이 안되네요.

줄리아나 처럼....

좀 많이 자극적인 제품 어디 없을까욧!??

추천부탁드립니다 ㅠ




탱탱한 실속형 엉덩이 줄리아나를 사용해 보셨군요~ 감사합니다^^

줄리아나는 보급형 실속형 엉덩이 제품으로서 여러 장단점이 있겠지만
상당히 쫄깃하고 탱탱한 제품으로서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시겠지만 요즘 추세가 명기의 내부구조를 장착한 제품이 대세를 이루고 있지만서도.

줄리아나는 전형적인 1세대형 제품의 1세대 돌기로 명기돌기보다 돌기가 다소 크고 조금 거친감이 있습니다.
명기의 내부구조는 1세대 돌기와 비교하자면 나선형 돌기로서 살살 자극하고 한꺼번에 쓸어주는 자극을 드리는데요~





고객님께서는 줄리아나에 보다 좋은 느낌을 받으시는것 같습니다.

엉덩이 제품에서 줄리아나와 비슷한 제품을 추천하여 드리자면,
역시나 '올리비아' 제품입니다.
올리비아는 줄리아나와 거의 비슷한 1세대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줄리아나와 같은 회사 제품으로 실리콘 재질 또한 거의 흡사합니다.



올리비아는 줄리아나 보다 훨씬 큰 사이즈의 제품으로서
줄리아나에서 못느끼셨던 풍만한 밀착감을 느끼시며 줄리아나와 비슷한 쾌감을 느끼시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 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감사드리며~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처럼 편안하고 풍선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