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7일 금요일

[명기의증명 엉덩이 자위기구 명기] 나긋나긋 빨아대는 명기 명기의 증명 엉덩이

손대신 다른 기구를 쓰는것은 처음이였는데..

입문용으로 이놈을 질렀었죠

후 처음엔 후회가 되더군요 -- 이놈 뭐하러 삿는지.. 차라리 혼자할때는

손으로 해결하는게 더 좋을뻔했다고 후회했는데..

아까워서 몇번쓴다고 쓴게 점점 내공이 늘더니

이제 손양과 결별했네요.

이놈은 솔직히 처음쓰는사람들한테는 첫느낌 많이 별로입니다.

아무래도 어찌 사용하는지 잘모르기 때문이죠--

3~4번쓸때는 아..차라리 핸드잡을 한개 더구입해서 핸드잡을쓸까..하는 생각도들지만..

흠.. 한 10번이상 써보고.. 요령이란게 생기니,

말그대로 삽입중독? 흠 .. 원래 손으로 아무리 많이한다해도

하루 3~4번하면 질리기 쉽상인데 -- 이놈은 하루 7~8번해도 계속생각납니다..

생활에 지장있을정도로 생각나네요 ㅋㅋ

원래 좀 몇일 참은 남자들은 할때 오늘 10번이고 더할테야 하지만

한번 사정하면 힘빠지고 귀찮고 한데. 이놈은 한번쓰고 세척할때조차 꼴려서

하다말고 다시 가지고가서 또 사용한다는....ㅠㅠ 진짜 중독....

그 느낌이 계속생각이 나서..ㅋㅋ

물건중의 물건이네요.. 무엇보다 다양한체위가 가능하다는점..ㅋㅋ

또.. 내구성이 진짜 어느정도냐하면... 내구성이란거에 신경 안써도 될만큼

매우 튼튼합니다.. 정말튼튼해요..ㅋㅋ

그리고 세척이 용이하게끔 콘돔을 사용하시는분들은..

이거 강추입니당.. 안에 사정해도 세척할때는 그냥 마개 뺀다음

물만 흘려보내주면 끝..(비누칠도하셈)

수건으로 닦을때는 눌러주면서 물기를 흡수하시면대요..

흠 제가 사용할때 더 기분좋은..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차가울때쓰면 기분별로입니다.. 이건기본인거아시죠?

따뜻한물에 담궈두던지 전기장판에 파묻어버리던지..(최고온도로)

해서 따뜻해지면 써야되요--

한 10~20분 데운다는..

젤은 tt젤 쓰고있는데.. 정말괜찮은거같네요 tt젤도 강추여..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696&main_cate_no=12&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