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2일 수요일

[명기의증명 엉덩이 자위기구]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마개가 있는 명기의 증명 엉덩이

엉덩이 제품 두번째입니다~~ㅋㅋ
핸드잡도 많이 사용했었는데 적절히 배분하고 쓰고 있지만
요즘은 엉덩이에 확~! 끌린다능~ ㅎㅎ

핸드잡 명기의증명이 느낌 좋길래 엉덩이 명기의증명 구입했습죠..

받자 마자 확~! 땡긴다능!!ㅎㅎㅎㅎ

나를 향해 꽃봉우리를 벌리고 요염하게 있는 요녀석...참을수가 없었습니다~~~
명기엉덩이라...음...과연 좋습니다~ 서서히 음미하며 움직여주니 살살 땅겨 줍니다~~ ㅎㅎㅎㅎ
엉덩이라 핸드잡보다 쪼여줌은 적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명기구조에 내 몸을 흔드니 그래도 좋습니다~~ ㅎㅎ

모든 업무를 마치고 봉투를 버리러 가는 데

툭~!

이게 뭥미 뭥미~!!!! ㅋㅋㅋ 이상한 실리콘 2덩이가 툭~! 하고 떨어집니다~~~!!!! 허걱!!!
'뭐지~ 이 알수없는 강간당한 기부능!!!!~'

곧바로 정리도 못하고 덩렁덩렁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이런 경솔함이!!!!
실리콘 2덩이는 마개였던 거심미~~~~~!!!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이쪽 업계에 자신이 있던 내가 이를 놓치다뉘~ ㅠㅠ

사용후기도 읽어보았지만 '명기엉덩이' 만 생각하고 중요한걸 놓친 거심미~~~~~!!!!!
이실직고 하자면 생각도 못했다능...마개..ㅠㅠ

이전의 나의 과오를 만회하고자 간단하게 재정비 후 구뇽에 마개를 꼽꼬 시도해 보았습니다~~

오오!! 이전과는 틀립니다. 엉덩이가 쪼여줍니다...빨아드립니다~
요녀석이 바로 지가 명기라는걸 증명이라도 하는드시 쪼여주고 빨아줍니다~~~~~ㅎㅎㅎㅎㅎ

처음의 나의 경솔함때문에 한번이라도 제대로 명기의증명을 사용하지 못한게 후회됩니다...ㅠㅠ

앞으로는 상세설명 꼬박꼬박 읽는 착한 사람이 되겠습니다..ㅋㅋㅋㅋ

처음을 만회하고자 앞으로 더욱 사랑해 주겠습니다~~~~ㅎㅎ

사용할때, 마개꼽고 마개쪽에서부터 쭉~ 눌러주어 공기를 빼주면 좋네요~ㅎㅎ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696&main_cate_no=12&display_group=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