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4일 월요일

[세븐틴 국산 핸드잡 자위기구] 첫사랑이 생각나는 국산명품 핸드잡 세븐틴]

첫사랑 생각이 나네요ㅎ
제품 잘받았습니다 ㅎ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하니 신경써주신게 느껴지네요 ㅎ

입구부터 강렬하네요 ㅎ

예전에 첫사랑이랑 밤새 흥분해서 꼼지락 거리다가;; 잘 찾지도 못하고--;; ㅋㅋ첨이었거등요;; 어색하기도 하고 ㅎㅎ

지금 보면 정말로 우.연.히 쑥~ 성공하게 됐는데ㅎ
그게..그게.. 바로 사정해 버렸답니다 --;; ㅋㅋ

세븐틴을 사용해 보니 그때가 생각나네염 ;; ㅋㅋ

뭐.. 그때처럼 바로 끝나진 않았지만!!..흠..!흠..!ㅋ

아주 쪼임하난 일품이네요 ㅎ

갠찮은 제품이네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