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일 토요일

[명기의증명 국산 핸드잡 베이비스킨] 부드럽고 찬란하게 빛이나는 명기의 증명

오픈마켓에서 명기의증명(국산) 구매했었는데요
쾌 실망했습니다. 어느정도 갈라짐은 예상했었지만 내구성이 엉망이더군요
몇번 쓰지도 못하고 폐기처분해 버렸네요ㅠㅜ
그래도 그 느낌은 괜찮더군요
그래서 명기의증명(일본)품을 사려고 서핑하다가 흘러흘러 새로운 사이트를 찾게 되었습니다
근데 새로찾은 사이트에서는 명기의증명(국산) 반응이 좋더군요
이상해서 꼼꼼히 글을 읽어보니 제가 오픈마켓에서 산 제품하고 틀린제품을 판매하시더군요
솔직히 전 같은 제품을 오픈마켓에서 싸게 파는줄 알았어요
근데 알고보니 안좋은 제품이라서 싸게 파는 거였네요. 처음 알았어요
한번 속는셈 믿고 명기(국산) 구매했는데
정말 전에 구매했던 명기랑 틀려요!
색갈부터 틀려요 전에건 빨간색이 감도는데 이 제품은 찬란하게 빛이나더군요 ^^
재질도 더 말랑거리고 내구성도 좋아요 느낌도 더 감칠맛이 나네요
같은 국산인데도 이리 차이날줄은 몰랐네요
이제 오픈마켓에서 안 살래요ㅠㅜ
좀더 사용해보고 명기의증명(일본)도 구입해야 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