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1일 금요일

[인처숙녀 일본직수입 정품 핸드잡] 처음 사용해본 성인기구 인처숙녀

성인용품은 처음 구입했습니다...

20살 초반때즈음 여자친구와 성인용품점에 들어가서 신기해했었는데...
제가 이렇게 성인용품을 살줄은 몰랐습니다...

많이 검색을 해봤지만 가격도 그렇고 여기가 제일 믿음이 가더군요...

배송도 빨랐고 제품도 좋네요...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기분이 들어요...ㅎ

어떤분의 후기를 읽고 이걸루 결정하게 댔는데
제가 처음 사용해봐서 그런지 몰라도 최고의 제품인것 같습니다...

잴 걱정댔던게 내구성이랑 세척하는거였는데...

제가 사용을 잘하는건지... 여러번 사용해도 처음이랑 똑같네요... ㅎ 내구성 좋습니다...

세척도 그냥 손가락 넣어서 휘휘 저으면 말끔하게 되요 ㅎㅎ


처음 구매했는대 괜찮은제품 구매한거 같아요... ㅎ




 
출처 : http://lohasfruit.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1236&main_cate_no=1&display_group=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