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0일 토요일

[핸드잡 자위기구 성인기구] 남자자위기구 자위용품 명기의 증명 후에 만난 세븐틴 사용후기입니다.

명기의 증명 후에 만난 세븐틴 

보통 분들을 보니 처음에 세븐틴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전 처음에 명기의 증명을 먼저 구입했고 살살 훑어주는 듯한 명기의증명에 매료되었어요..

명기의증명 지금까지 잘사용하고있쬬..
헌데,
왜 사람들이 세븐틴,세븐틴 하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명기의증명하고 비교하는 말들이 많더라고요

확실한건, 명기의증명보다 훨씬 쪼여준다해서 그 느낌이 궁금해서 또한번 질렀죠...ㅋㅋ

와우~ 명기의증명하곤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정말 쪼여주는 압박이 제대로더 군요..

명기의 증명에서 못느끼던...뭔가 아쉽던 부분을 세븐틴이 채워주는 것 같았어요..

둘다, 제각기 장점과 차이점이 있어서 우위를 정하긴 어려워요..

하지만, 어떤분은 세븐틴이 너무 쪼여서 명기의증명이 더 좋다..하시는분들도 있는데요..

제가 느끼기에는 세븐틴도 명기의증명하곤 틀리지만 그 쪼여주는 맛이 좋아요..

처음에는 제각기 사용했지만, 이젠 동시에 같이 사용한답니다..(다들 그렇게 하나?)

그 다른 느낌을 한꺼번에...아주 그냥 가버려요..

제느낌은 세븐틴도 맛이 틀려서 그렇지 명기의 증명만큼 좋은제품인것 같아요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guysndolls.k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