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2일 금요일

[엉덩이 자위기구 명기 옥녀 명기의증명] 자위용품 명기옥녀 사용후기

명기옥녀라는 제품이 요즘 많이들 사용하는것 같은데..

사용해본 일인으로서 한번 상품분석을 해보겠다..

명기옥녀는 100% 완전 독립 2구형으로 서로다른 명기의 2구홀로 색다른 느낌을 제공한단다..
일반입구는 명기의 내부구조로 이리저리 살살쓸어주며, 우물우물 삼키는 듯한 훑어주는 느낌에 명기의굴곡으로 비틀어주는 느낌.
다른 작은 입구는 보다 빠듯한 색다른 느낌으로 쪼여주는 느낌을 준다.
또한, 배출구나 1mm정도로 피스톤 운동시 자동으로 개폐가 되어 관통형 엉덩이 제품이면서도 비관통형의 빠듯한 느낌이 전해진다.

실제 관계에서도 분비물이 없으면 관계가 어렵고 쉬 상처나기 쉽듯이 성인용품에서는 실제 관계에서 윤활유 역할을 하는 젤 사용이 필요하다.
제품을 오래사용하려면 콘돔착용과 충분한 젤사용을 하라고 판매자들은 말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콘돔착용을 안하는것이 느낌이 더 좋은듯 하다..

좋은 자위기구에는 명품 젤을 써야 그 자위기구의 빛을 발하기 마련이다.

페페오리지널...
점도가 좋은 명품젤이다.
뚜껑을 열자마자 피자치즈의 늘어남에 비교도 안되는 점도, 농축성, 수용성세척력, 윤활성, 쉽게 마르지 않는 지속성, 무색, 무취, 최고의 젤이라 할수 있겠다.
페페젤을 사용하시면 뛰어난 점도와 윤활성으로 자위기구가 내몸에 착~ 달라붙는 효과를 나타나게 된다.

러브젤은 원래 자위기구 뿐 아니라 실제 관계에서 분비물이 적은 사람들이 러브젤로서 사용도 많이한다.
페페오리지널 젤은 물에 희석하여 온몸 마사지로도 많이 사용될만큼 뛰어난 농축력을 자랑한다.
핸드잡 제품과 달리 엉덩이 제품은 자위가 아닌 타위의 개념이라 할 수 있겠다.
실제 몸을 움직이며 피스톤 운동을 할수가 있으며 진행 시 만져지는 엉덩이 실리콘 감촉은 보드랍고 뽀송함에 느낌이 배가 되는데...
실예로 본인은 핸드잡 제품에서도 아주 작은 가슴모양이 되어있는 핸드잡을 사용한적이 있다.
절정시 그 조그만 가슴도 만지게 되는게 우리 남자들의 속성이 아닐까?

명기옥녀와 같은 엉덩이 제품은 부드러운 실리콘 감촉에 풍성한 가슴을 만지며 행위하는 느낌이 나며,
마지막 순간에 양손으로 두 엉덩이를 압축하는 맛은 가히 최고라 할만하다



이미지출처 : 아가씨와건달들 ( http://guysndolls.kr )



댓글 없음:

댓글 쓰기